맛있는 감자칩 BET 3을 추천드리도록 할게요. 제 최애 과자는 바로 감자칩인데요, 감자칩을 제일 좋아하다보니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된 감자칩을 먹어봤답니다. 제가 내돈내산으로 구매해서 먹어본 감자칩 중 가장 맛있었던 감자칩 BEST 3을 추천드릴게요.
저처럼 감자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포스팅을 주목해 주세요 🙂
가루비 감자칩
첫 번째로 추천하는 감자칩은 해태제과에서 출시된 가루비 감자칩이에요.
가루비 감자칩은 해태제과에서 허니버터칩 출시 후 10년 만에 출시한 감자칩 신제품으로, 일본의 감자칩 브랜드인 가루비(Calbee)사와 콜라보하여 만든 감자칩이에요.
남극해염과 100% 생감자가 사용된 가루비 감자칩은 짠 맛의 감자칩입니다.
저는 원래 허니버터칩을 엄-청 좋아했었는데, 특히 허니버터칩의 얇은 감자에서 느껴지는 바삭바삭함을 좋아했었거든요.
가루비 감자칩은 허니버터칩이랑 감자칩 식감은 동일한데 맛은 짭짤한 맛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평소 허니버터칩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가루비 감자칩을 꼭 드셔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가루비 감자칩은 다른 수입산 감자칩들에 비해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 좋은 감자칩으로도 추천드립니다.
보닐라 감자칩
두 번째로 추천하는 감자칩은 보닐라 감자칩입니다.
보닐라 아 라 비스타 감자칩은 페인트통 감자칩으로도 불리는데요, 스페인 프리미엄 감자칩 브랜드에서 출시된 감자칩으로 영화 기생충에서도 보닐라 감자칩이 등장해서 많은 인기를 끌었었다고 해요.
보닐라 감자칩은 1932년부터 이어진 역사 있는 감자칩 브랜드로 천일염, 올리브 오일로 만들어진 감자칩입니다.
특히 이 감자칩은 시그니엘 서울 호텔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감자칩이에요. 시그니엘 호텔 라운지에 갔을 때 감자칩이 너무 맛있어서 직원분께 어느 브랜드 감자칩이냐고 문의드렸었는데, 보닐라 감자칩이라고 하더라구요.
보닐라 감자칩은 앞서 추천드린 가루비 감자칩보다 더 바삭바삭하고, 더 얇은 감자칩이에요.
대용량으로 판매되는데 페인트통에 들어있다보니 뚜껑만 잘 닫아두면, 마지막까지 눅눅해지는 거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특히 보닐라 감자칩은 세일할 때 집에 하나쯤 쟁여두면 집들이 할 때에나 손님 오셨을 때 간식, 안주거리로 가볍게 내오기도 좋은 감자칩입니다.
레이즈 감자칩 씨위드
세 번째로 추천하는 감자칩은 레이즈 감자칩입니다.
레이즈 감자칩에는 다양한 맛이 있는데요, 추천드리는 맛은 씨위드 김 맛이에요.
처음에는 김 맛이라길래 이상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지인 추천으로 먹어보게 됐던 감자칩이에요. 먹어보니 감자랑 김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레이즈 감자칩 씨위드는 김 맛으로 출시된 과자들 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던 감자칩이에요.
개인적으로 레이즈 감자칩 다른 맛들은 별로 특별함은 못느꼈었는데, 씨위드 맛은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해서 먹었었답니다.
평소 레이즈 감자칩을 좋아하시거나 새로운 맛의 감자칩을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 레이즈 감자칩 씨위드를 추천드려요.
특히 레이즈 감자칩은 미니 사이즈로도 판매되고 있어 출출할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도 추천드립니다.
감자칩 보관 방법
바삭함이 생명인 감자칩은 남았을 때 잘 보관해야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감자칩이 남았을 때 보관 방법은 봉지집게로 밀봉한 다음 지퍼백에 넣어 보관하시면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함이 잘 유지되요.
저는 봉지집게로 이케아 밀봉클립을 사용하고 있어요. 밀봉클립으로 밀봉하고, 지퍼백에 넣어 보관하시면 남은 감자칩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감자칩 BEST 3을 추천드렸어요. 저처럼 감자칩이 최애 과자이신 분들은 추천드린 감자칩을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