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스트 콜라겐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볼게요.
콜라겐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어떤 콜라겐을 구매해야할지 고민되시거나, 오니스트 콜라겐이 정말 먹었을 때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이번 포스팅을 주목해 주세요!
오니스트 콜라겐 (Ownist)
오니스트 콜라겐은 액상 형태의 콜라겐으로, 흡수가 빠를 뿐만 아니라 물이 없더라도 간편하게 먹기 좋은 콜라겐이에요.
저분자 피쉬콜라겐 3,000mg이 함유된 오니스트 콜라겐은 콜라겐 외에도 우리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 C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오니스트 콜라겐은 오렌지쥬스 맛이 나는 콜라겐으로 그냥 먹어도 좋지만, 차갑게 해서 먹거나 얼려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콜라겐이에요.
오니스트 콜라겐 내돈내산 후기
저는 오니스트 콜라겐을 내돈내산으로 2년 넘게 구매해서 꾸준히 섭취하고 있어요. (1일 1포)
30대가 되면서 두피 관리와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면서,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피부과나 에스테틱샵의 시술보다는 이너뷰티를 신경쓰고 있어요.
그러다 인플루언서, 연예인분들도 꾸준히 콜라겐을 챙겨먹는다는 기사를 접하면서 콜라겐을 꾸준히 먹게되었답니다.
오니스트 콜라겐을 꾸준히 먹게된 이유는 첫 번째로 맛 때문이에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오니스트 콜라겐은 오렌지쥬스랑 맛이 정말 똑같거든요!
약간 걸쭉한 오렌지쥬스 느낌(?)인데, 특유의 비린 맛이 없어서 입 심심할 때 간식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더라구요. 또한 여름에는 얼려서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았어요.
콜라겐을 꾸준히 먹었을 때 과연 효과가 있을까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일텐데요.
2년 넘게 꾸준히 내돈내산으로 구매해서 먹어본 결과, 개인적으로 드라마틱하게 눈에 띄는 효과까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안먹는 것보다 나은 것 같다는 생각과, 콜라겐 성분 외에 함유된 비타민 C, 히알루론산도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히 먹을 예정이에요.
특히 오렌지 맛이 정-말 맛있어서 입이 심심할 때 간식대용으로 챙겨 먹기 좋아서 꾸준히 먹어볼 예정입니다.
피부 탄력에 대한 드라마틱한 효과는 피부과 시술을 받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겠지만, 저처럼 예민한 피부라면 시술을 받는 것보다는 꾸준히 콜라겐을 드셔보는 걸 추천드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